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지출하고 나중에 주택 소유자의 보험으로 저축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야간명란젓코난 2020. 6. 16. 02:24

본문


지금 지출하고 나중에 주택 소유자의 보험으로 저축하기



사람들은 집주인 보험을 들려고 자주 외출하지 않는다.


집주인의 보험은 당신의 집과 개인 소지품을 보호해준다.


당신이 그것에 의존할 필요가 있을 때 적절히 커버되지 않는 어려운 방법을 알아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집주인의 보험료 지출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주택담보대출을 갚는 것이다.


저당물을 갚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이것을 우선시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보험 회사들은 여러분이 집을 실제로 소유할 때마다 여러분이 집을 더 잘 돌볼 것이라고 느낀다.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들은 보험료를 낮게 유지하기를 원한다.


한 가지 할 수 있는 일은 공제액을 올리는 것이다.


더 높은 공제 혜택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정책의 전체적인 비용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다.


작은 고치는 돈을 낼 수 있도록 비자금을 보관해라.




주택의 특징 중 일부는 주택 소유자의 보험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주택에 수영장을 설치하는데 드는 비용은 책임감 때문에 높을 것이다.


심지어 집이 소방서와 소화전 같은 긴급 서비스에 근접하는 것 조차도 당신의 보장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이 집을 고르는 유일한 이유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명심해야 한다.




집주인의 보험이 다운되게 하려면, 좋은 경보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몇 번이고 이것은 당신이 침입할 가능성을 낮출 것이다.


당신의 집은 보험에 들 위험이 줄어들 것이고 당신의 보험료도 줄어들 것이다.


집이 안전하다는 것을 보험 회사 문서로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만 55세 이상이면 집주인의 보험으로 저축할 수 있다.


55명에 대한 노인 할인은 기업에서 제공한다.


만약 당신의 현재 보험회사가 이 할인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것을 찾기 위해 쇼핑을 좀 하라.




집 주변에 화재경보기를 몇 개 더 설치해라.


화재경보기는 자신과 소지품을 상해와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그렇기 때문에 주택 소유자의 보험 회사로부터 자주 권고를 받고 있다.


일산화탄소와 연기 감지기를 더 설치하면 보험사가 가정 내 위험을 낮췄다고 쉽게 납득할 수 있다.




만약 할 수 있다면, 주택 소유자의 정책을 더 나은 가격으로 얻기 위해 담보 대출금을 전액 지불하라.


누군가가 집을 완전히 소유할 때, 보험 회사들은 매달 저당물을 지불하는 대신에 그들을 덜 위험하고 집을 유지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많은 회사들이 그 사람들에게 더 낮은 보험료를 제공하는 거야.


담보 대출이 상환되는 즉시 보험 대리점에 전화를 걸어 비용 절감을 시작하십시오.




재해 후 삶의 수준을 낮출 필요가 없도록 "보증된 대체 가치"라는 정책 제안을 직접 받으십시오.


만약 집이 파괴되었다면, 당신은 더 작고 바람직하지 않은 재산으로 다운그레이드하지 않아도 된다.


그에 상응하는 금액을 보상받아야 한다.




집을 위해 화재경보기에 돈을 쓰고 화재경보기에 돈을 써서 보험료를 절약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가족을 보호하고 당신의 정책에 대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어떤 가정에든 알람을 설치하면 가족을 더 잘 보호할 수 있고 보험료도 절약할 수 있다.




재산 손해 배상 청구로부터 보호를 받으려면 책임 범위를 늘리십시오.


이 보장은 당신의 재산에 있는 누군가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부상을 입었을 때 또는 당신의 집에서 누군가의 행동으로 인해 발생한 경우에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이웃집 창문을 깨뜨린 아이들 중 한 명이 책임을 져야 할 겁니다



집주인 보험뿐만 아니라 건강보험, 생명보험, 자동차보험을 제공하는 회사를 둘러보라.


이 정책들을 한데 묶음으로써, 당신은 매년 몇 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이렇게 되면 정책 관리가 쉬워질 뿐만 아니라 보험료도 낮아질 것이다.




같은 회사로부터 다른 종류의 보험에 가입하면 집주인의 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보험이 제공하는 할인은 5%까지 가능하다.


회사의 웹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전화를 걸어 사용 가능한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이 작품에 있는 정보를 이용하면 보험에 쉽게 가입할 수 있다.


집에 필요한 모든 보험 혜택을 얻어서 청구서를 발행해야 할 경우, 모든 보험이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보험이 제대로 보장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