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 보안 향상 방법에 대한 탁월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야간명란젓코난 2020. 6. 16. 02:22

본문


가정 보안 향상 방법에 대한 탁월한 팁



가정 보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결정이기 때문에, 이 정보를 손에 넣는 것이 중요하다.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가정부와 청소부가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경우에만 집의 열쇠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한 시간 이상 당신의 집에서 일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열쇠를 줄 계획이라면, 그들이 평판이 좋고, 열심히 일하고, 정직한지 확인하라.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그들의 추천서를 확인하는 것이다.


청소부가 회사 출신이라면 지역 BBB에 전화를 걸어 회사의 평판에 대해 알아보세요.




당신의 친구들은 올바른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 좋은 조언을 할지도 모른다.


다른 사람들은 아마도 좋은 회사나 나쁜 회사들과 개인적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이 최고의 결정을 내리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다.


며칠 동안 리뷰를 요청하는 것은 여러분이 올바르게 선택하는데 유용하다.




모르는 사람을 집에 들이지 마라.


비록 이 낯선 사람이 믿을 만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거나 당신에게 무언가를 팔려고 해도, 그들을 들여보내지 말라.


어떤 사람들은 보안 시스템을 스카우트하기 위해 들어갈 것이고, 여러분이 보안 시스템이 부족한 것을 보자마자, 나중에 다시 돌아오기로 결심할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아무리 믿을 만하다고 믿어도 정기적으로 점검해야 한다.


경비 회사 사람 시켜서 검사하게 해.


많은 것들이 동물이나 날씨와 같은 보안 시스템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으면 문제가 있는 줄도 모를 수도 있다.




모션 센서 조명을 설치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그 동작 센서는 집에 누군가 다가갈 때마다 불을 켠다.


이것은 도둑들이 낙담하게 할 것이고, 당신의 재산에 대한 어떠한 움직임도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전구가 타버릴 때 전구를 교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집에는 스카이라인이 설치되어 있을 수 있으며,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보안 계획에서 그것들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스카이라이트는 어느 집에나 훌륭한 추가물이지만 사기꾼들에게는 유혹적인 진입로이기도 하다.


당신의 집을 위한 스카이라이트가 내구성이 있고 믿을 수 있는지 확인하라.




스페어 키를 매트 아래나 식물 상자 옆에 두지 마십시오.


열쇠를 잘못 놓으면 집 안으로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는 길을 스스로 마련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정말로 내부에 공격자들을 초대하고 있는 것이다.


도둑들은 이 모든 곳을 알고 있다.


대신 신뢰하는 이웃에게 주어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창문을 볼 때 볼 수 있는 것을 인식하라.


범죄자들에게 당신의 집을 넓은 시야로 볼 수 있는 큰 창문의 덮개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다.


블라인드를 반드시 닫아 두거나 소지품을 밖에서 볼 수 없도록 정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빅티켓 아이템을 산다면, 쓰레기 날이 되기 전에 그들의 상자를 쓰레기통에 버리지 마라.


이런 종류의 물건들은 도둑들에게 매력적이며, 당신은 그들을 당신의 것을 훔치도록 초대하는 표지판을 마당에 붙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집에 있는 전선은 훔칠 만한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도둑이 그들의 집에서 그것을 가져가기 전까지 이 사실을 알지 못한다.


구리 전선은 벗겨서 돈을 받고 반납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배선을 숨겨야 하거나 도달하기 어렵게 해야 한다.




강력한 배터리가 장착된 플래시를 구입하여 정전 시 각 방에 하나씩 비치하십시오.


손전등은 비상사태가 발생했을 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줄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자녀에게 손전등 사용법을 가르쳐 가정 내 모든 사람이 도울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다른 사람을 집에 들여보내기 전에, 그들의 추천서를 철저히 살펴봐라.


반드시 신원 조사를 수행하고 증거에 포함될 수 있는 범죄 이력을 찾아보십시오.


누구든 집으로 데려와서 일을 하게 되면 최악의 적이 될 수 있어



당신이 읽었던 것을 계속 추적해 왔다면, 당신은 시작할 수 있다.


집과 가족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의 집과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